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임신 Pregnancy

정확한 임신 진단부터
    산전검사 및 기형아 검사까지
    RAON과 상의하세요.
    검사 즉시 확인하는 혈액 임신 반응 검사로 임신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수정후 일주일 이후부터 확인 가능하여 정상 임신뿐만 아니라
    자궁외 임신, 유산 등을 진단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신촌세브란스 모체태아의학 전임의 수료한 의료진이 임신 초기 진단부터
    산전 초음파, 기형아 검사, 정밀 초음파, 입체 초음파를 직접 실시하여
    세심하게 진료하고 상담합니다.

· 삼성메디슨 초음파 (HS70A) 최신 정밀 초음파 장비

· 태아 동영상 녹화 시스템

• 생리불순 / 부정출혈 Dysfunctional Uterine Bleeding

불규칙한 생리와 비정상적인 출혈이 있다면
    부인과 정밀 초음파 시행 후 자궁 내막 병변 이상 시
    연성 자궁내시경으로 정확하게 진단하고 치료합니다.
    자궁 내막 병변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조직 검사가 필요한 경우에만
    자궁 내막 소파술 및 자궁내막조직 검사를 내시경 시술 시에 같이
    진행합니다. 병원 내 영상 저장 시스템을 이용하여 시술 전후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Olympus Flexible Hysteroscope 도입

• 무월경 Amenorrhea

무월경 증상은 초기에
    진단 및 치료가 중요합니다.
    반복적인 생리주기 지연 및 무월경은 갑상선 기능 이상,
    다낭성 난소 증후군, 조기폐경 등 다양한 원인으로 배란장애가 있는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향후 자궁내막이상 병변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자궁 내막암의 위험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드시 내원하여 부인과 정밀 초음파, 호르몬 검사 등으로 원인 진단 후
    치료해야 합니다.
  • 질염 / 골반염 / 자궁경부염 Vaginitis / Pelvic Inflammation / Cervicitis

정확한 진단과 검사로 근본적인 원인균을
    알아내어 치료하고 생활습관 교정을 통해
    재발을 최소화합니다.
    질염은 성관계 유무와 관계없이도 수개월마다 반복해서 나타날 수 있는
    산부인과에서 가장 흔한 질환입니다. 질염이 지속되면 자궁 경부염과
    골반염으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는 입원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향후 불임 등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반복되는 질염, 자궁경부염증, 질분비물 등은 CO2
    Laser로 마취, 통증없이 치료 가능합니다.
  • 피임 Contraception

피임이란 원치 않는 임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생리주기, 생리통 유무, 생리량, 생활습관(흡연, 비만), 피임 기간 등
    다양한 항목들을 고려하여 개인별 적합한 피임 방법을 찾아드립니다.

· 경구피임제 (야즈, 야스민, 클래라)

· 자궁 내 장치 (루프): 미레나, 제이디스, 카일리나, 노바티, 임플라논

· 피임주사 (사야나)

· 사후피임약

• 예방접종 Vaccination

모든 질병을 미리미리 예방함으로
    건강한 자신을 지킵니다.

· 자궁경부암 예방백신(인유두종바이러스 예방백신)
      가다실 4가(HPV 16, 18, 6, 11 번) 예방
      가다실 9가(HPV 6, 11, 16, 18, 31, 33, 45, 52, 58번) 예방

· A형간염 백신

· B형간염 백신

· 풍진

· 독감

· 대상포진

• 방광염 / 과민성 방광 / 요실금 Cystitis /Overactive bladder /Incontinence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비뇨기관 질환들을
    라온 여성클리닉에서 상의하세요
    당일 소변검사로 방광염, 단백뇨, 혈뇨 등을 즉시 확인하고 치료합니다.
    빈뇨, 잔뇨감 등의 배뇨 불편감과 요실금 증상도 전문의 진료 후
    약물 요법, 행동치료, 바이오피드백 운동 처방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 소노케어

· 골반 근육 운동 및 질압측정 장비 VVP 3500

· 자율신경기능 및 스트레스 저항도 검사 HRV

• 생리통 Dysmenorrhea

라온에는
    생리통을 집중적으로 관리, 치료하는
    전문치료 클리닉이 있습니다.
    생리통 악화 유발인자에 대해 산부인과 전문의가
    원인에 대한 분석, 평가후에 4~8주 프로그램으로 치료합니다

· 윈백 Winback Intimity

· 통증 완화 정맥수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