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 RAON의 기준은 당신입니다.
    라온은 전문의 2인이 진료하여 대기시간 최소화와 여유로운 진료시간을
    확보하고 진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원하신 한 분 한 분에게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자세하게 진료하고 친절하게 상담합니다.
  • 전문성과 차별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세브란스와 카톨릭성모병원 출신의 산부인과 전문의 2인 (여의사)이
    각자의 세부 전문 분야별로 진료합니다.
    모체태아의학 전임의, 비뇨부인과 전임의가 진료하는 세부 클리닉을 운영하며
    정기적인 컨퍼런스를 통해 분야별로 협진합니다.
  • 정확한 진단과 치료는 라온의 의무입니다
    국내 최고 검체검사 기관인
    GC 녹십자의 검체검사를 이용하여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정품주사제와 수액제만을 정확하게 사용하고
    엄격하게 관리합니다.
  • 끊임없이 투자하고 발전하고 연구합니다.
    새롭고 다양한 최고의 장비들을 지속적으로 도입하여
    더 나은 만족도와 치료 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합니다.
  • 감염관리는 라온의 가장 기본입니다.
    기본을 지키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병원 내부의 철저한 감염관리 및 일회용품의 정확한 사용,
    정기적인 소독과 교육을 통해 안심하고 치료받으실 수 있으며
    감염관리를 위한 환기시스템 및 헤파필터를 상시 가동 중입니다.
    독립된 5층의 수술센터에서는 멸균처리된 일회용 수술포를 사용하며
    수술 장비는 멸균 소독기와 음파세척기 등 다양한 소독장비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